차메디텍이 지난 4월 23일 열린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국내 최초 토피컬 스킨부스터 제품 셀터미 리바이브 N과, 해당 제품의 핵심 성분인 Nidogen의 유효성을 알렸습니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제43차 대한피부모발피부레이저학회 선진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 국제학술포럼은 약 2천 5백여명의 전문의료인 및 관련 업체들이 참석해 최신 의료기술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진행됐습니다.
그 자리에서 메이린클리닉(압구정점) 박현준 원장은 ‘Nidogen; A Matrix Molecule with Important Roles in Epidermal BM Regeneration’라는 주제로 셀터미 리바이브 N의 핵심 성분 니도겐(Nidogen)의 강점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박현준 원장은 표피층과 진피층 사이에 위치해 각 층이 각각의 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하도록 돕는 기저막을 구성하는 물질 중 하나인 니도겐에 대하여 “기저막의 강화를 돕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로 이 과정에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셀터미 리바이브 N의 핵심성분 니도겐이 피부에 주는 개선 효과를 전했습니다.
차메디텍은 지속적인 학회 교류와 신제품 개발을 통해 에스테틱 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